본문 바로가기

맛집

닭이랑 곱창은 어울리는 음식일까? [을지로골목집 신용산점]

728x90

닭이랑 곱창은 맛있게 어울리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닭고기와 곱창은 각각의 고유한 맛과 텍스처를 가지고 있어, 함께 조합하면 다양한 맛과 조화를 낼 수 있습니다.
닭고기의 부드러운 맛과 곱창의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닭곱창"이라는 메뉴로 이 두 재료를 함께 구워 먹는 것이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을지로골목집 신용산점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2번 길 14층

서울 여행 중 곱도리탕이 먹고 싶어서 을지로골목집을 왔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낙곱새도 많이 먹었어요.

저는 곱도리탕 시켰습니다.

고기는 쫄깃하니 맛있었고 곱창, 대창 양도 많이 있었어요.

닭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맵기는 신라면 맵기 정도였는데 저는 맵찔이라… 맵더라고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ㅎㅎ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갔습니다.

서울 용산구에 있는 을지로골목집 추천합니다.

728x90